산란계 Case별 최적사료 운영
Know-How + F.C.(전문 컨설턴트) 기반 구축
고객 Needs 기반 신제품 개발
육계/종계 30년 이상의 강력한 제품 브랜드
포지션 (21년 기준-육계 점유율 15%)
양돈 계열(GMG)농장을 통한 지속 가능한
제품 퍼포먼스 및 수익 창출
산란계
제비표 산란 → 황금알 산란 → SB/팻젯 →
리버가드/에그가드/네이처웰빙 → 레이업
육계
더부러 육계 → 건장 시리즈
종계
참조아 육성(산란&종계) · 황금알 종계
양돈
뉴파워 양돈 · 에코파워장(자돈)
히스토리
산란계 Case별 최적사료 운영
Know-How + F.C.(전문 컨설턴트) 기반 구축
고객 Needs 기반 신제품 개발
육계/종계 30년 이상의 강력한 제품 브랜드 포지션
(시장 육계 점유율 15%)
양돈 계열(GMG)농장을 통한 지속 가능한
제품 퍼포먼스 및 수익 창출
개발 제품
산란계
제비표 산란 → 황금알 산란 → SB/팻젯 → 리버가드/에그가드/네이처웰빙 → 레이업
육계
더부러 육계 → 건장
종계
참조아 육성(산란&종계) · 황금알 종계
양돈
뉴파워 시리즈(젖돈 육성돈 임신돈 포유돈) · 에코파워장(갓난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