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더불어 숨쉬는 친환경 기업

고객의 가치를 실현하는 서부사료

고객 여러분의 성원으로 저희 서부사료는 “알차고 강한 회사”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서부사료 대표이사 정세진

서부사료는 축산의 불모지였던 1969년 6월 13일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에서 사료사업을 시작, 우리나라에 배합사료를 만들어 보급한 52년 역사와 전통의 사료회사로 인천광역시 도심에 위치하면서도 자연·고객·지역주민과 상생하는 친환경기업으로서 고객님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고객만족 · 품질지향 경영을 우선으로 연간 25만 톤의 가축사료를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으며, 양계 및 양돈사료만을 전문으로 제품교차오염을 최소화하고,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앞선 축산 기술 및 맞춤 솔루션 제공으로 축산농가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서부사료는 오랜 기간 동안 자리매김해 온 산란계 사료 브랜드파워 1위의 입지를 앞으로 양돈 브랜드까지 확대하여 축산종합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사료 본연의 가치, 품질명가로서 차별성을 인정받고 있는 서부사료는 품질에 대한 남다른 철학으로 철두철미한 생산원칙과 시스템운영을 통해 2012년 HACCP기준원으로부터 안전하고 위생적인 생산공장 운영 평가지표인 HACCP운용 우수작업장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뤄냈습니다. 2006년 HACCP 지정을 시작으로 2008년 국내 사료공장 중 2번째 무결함 인증 및 2012년 ~ 2021년 올해까지 11회 연속 (적합/무결함) 인증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나타냈으며 ‘최고품질의 명품사료는 깨끗한 환경’에서 비롯된다는 믿음 아래 서부사료는 HACCP체계 및 당사 품질경영시스템을 충실히 준수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서부사료는 주변지역과 어우러지는 친환경 공장 조성을 위해 각고의 노력과 과감한 투자를 한 결과 지속적인 친환경 공장 운영의 공로를 인정받아 2009년 12월 인천광역시 감사패 수상 및 2011년 12월 환경부장관 표창장을 수상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친환경 사업장으로 인정받아왔습니다.

앞으로도 서부사료는 농가의 성공을 돕는 1등 조력자로서의 파트너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안전하고 신뢰받는 고품질의 축산물 생산기반을 제공하여 고객농가의 성공과 건강한 먹거리 환경 조성을 위해 전사적 역량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서부사료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정직,성실,섬김,창의

서부사료㈜는 ‘정직,성실,섬김,창의’라는 가치관으로 진심이 담긴 참 먹거리를 제공하여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사명감으로 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미래를 선도하는 서부사료가 될 것을 약속 드리며, 고객 여러분의 꿈이 실현될 때 까지 항상 깨어있는 기업이 되겠습니다.